안녕하세요!
아임유니 입니다.
고객님 기사님께서 분실처리를 해주지 않아
저희측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 누락되었던거 같아요!
고객님 해당 주문건 재확인해서 금일 출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불편함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새해 복 많이받으세요!
작성자 IM UNNY(ip:)
작성일 2021-01-07
조회 54
안녕하세요!
아임유니 입니다.
고객님 기사님께서 분실처리를 해주지 않아
저희측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 누락되었던거 같아요!
고객님 해당 주문건 재확인해서 금일 출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불편함을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새해 복 많이받으세요!
첨부파일